종합뉴스

국정수 강사 자격 취득으로 봉사에 합류한 주)커넥트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18일 취약층 주거 환경 개선과 전국민 의식구조 개선의 일환으로 국제 정리수납 컨설턴트 협회(대표 김현정, 교육이사 이도민) 주관으로 1기 전국 정리수납 전문 강사 양성 코스를 오늘 마무리를 하였다.

이들은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전국의 취약층은 물론 지자체, 기관, 학교 등 많은 곳을 연계하여 일상생활의 정리수납 필요성과 효과성을 현장과 무대의 강의로 전파 할 예정이며 전국의 어려운 이들에게 온정을 베푸는 정리수납 특화 모정 봉사단(단장 정미희)을 중심으로 먼저 다가가는 봉사 메신져 역활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앞으로 전국에 더 많은 정리수납 전문가들을 배출하여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이어지는 기초 정리수납과 생전정리라는 특화된 부분으로 많은 분들에게 신선하고 아름다운 영향력을 보일 예정이다.

이 뜻 깊은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였고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전국의 기업, 협회 등과 협업으로 얻은 소개 아이템들을 일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일자리 제공하는 사회적 플랫폼 인풀루언서 기업인 주)커넥트 스페이스(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의 대표진 및 임원들도 정리수납 전문강사 자격 취득을 함으로 그 자리의 의미를 더욱더 빛내주었다.

향후 일자리 창출하는 국정수 협회와 일자리를 제공하는 주)커넥트 스페이스 양사의 콜라보 행보가 기대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