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청렴윤리 실천을 위한 관리자의 책임과 역할’ 전문가 특강 시행

 

전남투데이 탁상훈 기자 | 한전KDN(사장 김장현) 감사실은 29일 나주혁신도시 본사 빛가람홀에서 조직내 청렴윤리 실천을 위한 관리자의 책임과 역할을 주제로 청렴특강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전본희 한국콘텐츠진흥원 상임감사를 초빙하여 진행된 이날 강의는 조직내 적극행정 마인드 정착의 중요성, 사전 컨설팅 위주의 감사 방향 전환 및 소통리더십을 위한 조언 등의 내용으로 본사와 사업소 보직자 대상으로 대면과 비대면 교육을 병행하여 진행됐다.

 

특강을 진행한 전본희 한국콘텐츠 진흥원 상임감사는 다년간의 감사원 업무경험에서 목격한 사례 위주로 관리자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넓은 인문학 식견 바탕의 다양한 주제로 참석자들의 높은 몰입도와 호응을 유도했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특강에 대한 공감을 표현하면서 “조직의 처장 및 부·팀장급 관리자는 솔선수범을 통한 조직 혁신과 성과 창출의 주체로서, 오늘 특강을 계기로 각자가 더욱 창의적이고 도전적 업무자세를 견지하며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전KDN은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상임감사 주도로 계층별 청렴‧윤리 실천 공유 간담회 및 특강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청렴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