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마량 미항 완벽 가이드 리플릿 선봬

음식점, 숙박업소, 낚시용품 판매점 등 정보 한눈에 쏙

 

전남투데이 박동운 기자 | 강진군은 22일 마량항의 바다낚시 활성화와 마량놀토수산시장 개장에 맞춰 낚시객과 관광객들에게 마량항 일대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리플릿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플릿은 해당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마량면 소재 음식점뿐 아니라 숙박업소, 회 떠주는 곳, 27일 개장하는 마량놀토수산시장 입점업체 정보 등을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은 물론 가족과 함께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부터 낚시 후 허기를 달래주는 든든한 메뉴까지, 음식점별 대표메뉴를 포함해 다양하게 취향에 맞는 음식점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위치 등을 자세하게 소개해 관광객과 낚시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풍부한 어종과 쾌적한 환경으로 낚시 애호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마량항은 이제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

 

리플릿은 마량놀토수산시장, 북카페, 주요 상점 등에 비치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도 배포해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강진군 관계자는 “이번 리플릿 제작을 통해 낚시객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마량항을 이용하고, 마량항 주변의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강진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량 미항은 예로부터 물고기가 서식하기 좋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풍요로운 항구로 2021년 마량 미항횟집거리가 남도음식거리로 지정됐으며,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 신선, 최고 품질, 최고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마량놀토수산시장이 27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될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