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순천대 의대 유치 및 순천 발전” 공약 발표·총선 승리 다짐

 

전남투데이 조평훈 기자 | 국민의힘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형석(이하 김형석 후보)은 3월 15일 순천을 방문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함께 시민 간담회를 개최한데 이어 오후 3시에는 순천시 조례동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 날 개소식에는 이정현 국민의힘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예비후보, 김희택 여수(을) 예비후보, 김화진 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과 당원 등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김형석 후보의 총선 승리를 기원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축사 영상을 통해 “총선은 지역을 위해 헌신할 봉사자를 뽑는 것이기 때문에 시민의 미래와 지역의 발전을 생각해야 한다”면서, “시민의 삶을 나아지게 할 만한 공약들을 발굴하고 즉각 실천해서 시민들의 사랑과 선택을 받아보자”고 김형석 후보를 격려했다.

 

이에 김형석 후보는 인사말에서 “순천이 획기적으로 발전 되도록 예산을 확실히 가져오고, 서울에서 호남사람들이 대우받을 수 있도록 호남인재가 성장하는데 있어 든든한 힘이 되겠다”면서 “혼탁해진 정치문화를 깨끗한 정치문화로 만들어 순천시민들의 높은 민주시민 의식을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김형석 후보는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인 자신과 함께 "순천이 전남제일의 도시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도시, 세계 속의 도시로 성장하는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호소했다.

 

이정현 후보는 축사에서 “순천·광양 등 전남동부 지역이 성장하고 천지개벽하듯이 획기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재원이 필요한데, 30년 행정관료 경력을 가진 차관 출신인 김형석 후보가 확실하게 예산을 가져올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김형석 후보와 같이 경력이 풍부하고 힘 있는 인물이 지역발전을 위해 나섰던 적이 없었고, 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순천이 김형석 후보를 놓쳐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정현 후보는 김형석 후보와 자신이 같이 당선되어 국회에 같이 입성하여 전남동부 지역의 발전은 물론 중앙무대에서 국가발전도 같이 선도해 나가자고 포부를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