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그린코리아 배문자 대표, 조달청 종합쇼핑몰 신제품 2개 모델 추가 등재

광주광역시 최초 교육용 전자칠판 제조업체
고성능 신제품 86인치 2개 모델 추가 등록

 

 

전남투데이 장은영 기자 |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산단에 위치한 (주)뉴그린코리아 배문자 대표는 지난 5월에 광주 최초로 교육용 전자칠판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재했는데 10월 18일자로 조달청과 고성능 신제품 2개 모델을 추가 등재했다.


이번에 등재한 뉴그린코리아 고성능 신제품 전자칠판은 안드로이드13 탑재로 더 다양한 기능과 편리한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을 제공하며 웹 카메라가 내장형으로 원격 화상회의나 수업에 최적화 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모델은 86인치 기본형, 86인치 OPS 장착형 2개 모델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4K UHD급 해상도를 제공하며 메모리를 기존 4GB에서 16GB로 대폭 상향했고,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모듈형태의 컴퓨터인 OPS(Open Pluggable Specification)를 탑재해 복잡한 연결 배선을 줄일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를 강화했다.


배문자 대표는 여기에 머물지 않고 초슬림 적외선 센서 방식을 적용한 선명도와 터치 정확도를 향상시킨 인터액티브 화이트보드 성능인증 서류접수를 10월 22일에 완료해 관계기관의 심사중에 있으며 내년에는 조달우수제품 지정을 목표로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하고 있어 전자칠판 업계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