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2차 모집

21일까지…농·축산물, 가공식품, 여행·체험 서비스 등 분야별로

 

 

 

전남투데이 안철우 기자 | 광주 동구는 동구만의 특색이 담긴 답례품 발굴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2차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관계 인구 형성을 위한 여행·체험 서비스 등이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4월 6일) 기준 동구에 사업장을 두고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업체로 위원회 개최일(5월 3일 예정) 전까지 통신판매업 신고를 마무리하고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다.

 

동구는 지난해 12월에는 답례품 공급업체 1차 선정을 통해 19개 업체 21개 답례품을 선정한 바 있다. 이번 답례품 공급업체 2차 선정을 통해 기부자의 답례품 선택권을 넓히고, 공급업체 제품의 전국적 홍보와 판매채널 다각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고 기간은 4월 6일부터 21일까지, 접수 기간은 4월 17일부터 21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누리집 고시·공고란 참조.

 

임택 동구청장은 “2차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을 통해 광주 동구에 마음을 보내주신 기부자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상품군을 구비할 것”이라면서 “동구만의 차별화된 답례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관내 우수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