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 개최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경수)는 12월 20일 고흥하나웨딩홀에서 <2019년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행사장 입구에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직원들을 위해 연말시상식을 연상하게 하는 포토존이 설치되었고, 현장에서 사진을 찍으신 분들에게 앨범에 담아 나누어 드리는 이벤트가 실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송귀근 고흥군수, 군 관계자, 사회복지기관단체장,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직원 등을 포함한 130여 명이 참석하였고, 행사일정은 성과보고(동영상), 유공자 표창, 우수사원 사례발표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귀근 고흥군수는 "다 함께 복지를 위해서 힘과 마음을 모으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그렇게 되었을 때 그 지역사회가 건강한 사회가 되고 나아가서 그 지역이 더 발전하고 살기좋은 지역이 될 것 이라고 믿는다.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시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복지를 위해서도 힘쓰겠다." 라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김경수 회장은 2020년에도 사회복지협의회의 발전과 함께 사회복지협의회 가족들이 모두 함께하는 마인드로 고흥군의 지역복지를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아울러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는 2003년에 설립된 민간사회복지 대표기관으로서 고흥군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각종 지역복지사업을 조직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사회복지 각 분야의 시설, 기관, 단체들과의 연계·협력을 통해 다양한 민간자원을 발굴해 고흥군의 복지소외계층에게 지원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