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과 함께 하는 신나는 여름방학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와글와글 여름방학‧작은 동화세상 특강 운영

 

전남투데이 이정방 기자 |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이 오는 8월9~19일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을 맞이해 ‘와글와글 여름방학’ 특별 강좌를 운영한다.


18일 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 따르면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어린이‧청소년의 건전하고 유익한 방학 생활 유도 및 다양한 체험 활동 참여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기초드론교실 ▲수학나라 보드게임 ▲공예교실 ▲여름도자기교실(오전,오후) ▲세계문화 ▲그림동화푸드교실 ▲초등 경제야 놀자! ▲그림동화 북플레이 ▲건축교실 ▲스마트영상제작 ▲독후서평 제대로 쓰기의 총 12개 다채로운 강좌를 운영한다.


또 방학 기간 중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초1~3학년 대상 ‘수박수영장’, 초4~6학년 대상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을 주제 도서로 동화책 장면을 직접 미니어쳐로 만드는 ‘작은 동화세상’ 특강 2개 강좌를 진행한다.


접수는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와글와글 여름방학’ 특강은 오는 20일 10시부터, ‘작은 동화세상’ 특강은 21일 10시부터 시작된다. 참여하는 어린이‧청소년 본인 이름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문헌정보과 문명숙 과장은 “방학을 맞이해학생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특강을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해 더위에서 벗어나 유익한 방학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광주광역시교육청]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