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메디컬체크 완료, 11월 9일 여수 대회 출전

‘하빕 사촌 형’ 샤밀 입국 완료 “권아솔 뭉개버리겠다”

 

▲굽네몰 ROAD FC 056에 출전하는 권아솔(33, FREE)이 메디컬체크


11월 9일 굽네몰 ROAD FC 056에 출전하는 권아솔(33, FREE)이 메디컬체크까지 완료했다.

 

 

권아솔은 지난 29일 원주 연세병원에서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메디컬체크를 받았다. 권아솔의 메디컬체크를 담당한 의사는 ROAD FC 케이지 닥터인 조승국 원장이다.

 

 

권아솔은 이날 X-RAY, CT촬영, 혈압 측정 등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다. 다양한 검사 결과 권아솔의 몸은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정상 상태로 나왔다.

 

 

ROAD FC 케이지 닥터 조승국 원장은 “워낙 운동을 열심히 하는 선수라서 몸 컨디션이 굉장히 좋다. 신체 검사를 다 통과했고, 머리 쪽에 CT까지 찍었는데, 이상 없다.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몸 상태로 전혀 문제 없다”고 말했다.

 

 

권아솔은 “몸 상태는 아주 좋다. 3개월을 원주 로드짐에서 훈련하며 체력과 정신력 모두 이전과 달라졌다. 생각이 많아지면 준비하는 데 더 힘든데 머리를 비우고 운동만 해와서 마음이 편하다. 진짜 열심히 준비했고, 많이 준비했다. 이번 시합에서 나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겠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욕 해주셔도 된다. 비난, 비판, 응원해주셔도 된다. 관심 많이 가져달라”고 말했다.

 

 

샤밀 자브로프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6에서 권아솔과 메인 이벤트로 맞붙는다.

 

 

경기를 앞두고 샤밀 자브로프는 우리나라에 입국해 컨디션 조절 및 감량을 진행 중이다. 8일 유탑 마리나 호텔에서 진행되는 굽네몰 ROAD FC 056 계체량 행사에서 –70kg 체중을 통과하는 단계만 남았다. 계체량에 통과하면 권아솔과의 대결 준비를 모두 마치는 것이다.

 

 

우리나라에 입국한 샤밀 자브로프는 “컨디션이 매우 좋다. 한국을 찾을 때마다 항상 인상적이다. 물론 지난 경기에서는 조금 실망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샤밀 자브로프


샤밀 자브로프는 그동안 SNS에서 권아솔과 설전을 벌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전과는 달리 적극적으로 권아솔을 자극했다.

 

 

이에 대해 샤밀 자브로프는 “권아솔은 처음부터 나를 겨냥해서 자극했다. 이번 경기는 언젠가 이뤄질 경기였고, 드디어 때가 왔다. 시합에 앞서 컨디션이 매우 좋고, 냉정하게 준비하고 있다. 그냥 그를 뭉개버릴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ROAD FC는 11월 9일 굽네몰 ROAD FC 056이 끝난 뒤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여성부리그인 굽네몰 ROAD FC 057 XX와 연말 시상식,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몰 ROAD FC 056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라이트급 권아솔 VS 샤밀 자브로프]

 

[밴텀급 타이틀전 김민우 VS 장익환]

 

[미들급 최원준 VS 엔히케 시게모토]

 

[미들급 김은수 VS 황인수]

 

[페더급 김세영 VS 장대영]

 

[밴텀급 고기원 VS 알렉세이 페도셰프]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5 /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

 

[밴텀급 박석한 VS 김성오]

 

[페더급 박찬수 VS 김의종]

 

[-63kg 계약체중 박하정 VS 박나영]

 

[무제한급 오일학 VS 이호준]

 

[스트로급 이은정 VS 박지수]

 

[라이트급 최지혁 VS 정석찬]

 

 

[굽네몰 ROAD FC 057XX /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박정은 VS 심유리]

 

[-50kg 계약체중 이수연 VS 스밍]

 

[-60kg 계약체중 로웬 필거 VS 유카리 나베]

 

 

[굽네몰 ROAD FC 057 /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

 

[웰터급 남의철 VS 신동국]

 

[미들급 라인재 VS 이은수]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