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재경강진군향우회 추문찬 골프회장,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탁

나고 자란 고향 강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전남투데이 박동운 기자 | 재경향우회 추문찬 골프회장이 2024 재경강진군향우회 골프대회 개최를 기념하며 강진 고향사랑기부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강진군은 지난 29일, 재경향우회 추문찬 골프회장이 고향 강진의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경기도 포천시 필로스CC에서 재경강진군향우회와 골프회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강진군 출신 향우들과 가족들이 참여하여 친목을 다지고 고향에 대한 애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기 후 저녁 만찬과 시상식이 진행되고 광주전남시도민회 회장 강윤성의 축사 및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이 이어졌다.

 

추문찬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나고 자란 고향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며 “건전한 스포츠와 고향사랑기부 참여를 통해 몸과 마음이 행복한 오월을 보내자”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며, “세액공제와 답례품으로 기쁨과 행복이 두 배로 늘어나고 강진 발전의 주춧돌이 되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셔서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진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금의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이 제공된다.

 

답례품은 한우, 쌀, 파프리카, 전복 등 강진 대표 농수축산물과 푸소 체험권, 강진사랑상품권 등 다채로운 품목들이 마련돼 있다.

 

강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희망하면 포털 사이트에서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 후 고향사랑이음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기부하거나, 전국 농협에서 대면으로 기부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강진군청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