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율촌면, 정서복지 함양 한마당 행사 성료

지역가수 축하공연, 면민 노래자랑 등 면민 화합과 소통의 자리

 

전남투데이 김길룡 기자 | 여수시 율촌면이 지난 25일 율촌면 장도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한 ‘정서복지 함양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 종료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과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내빈을 비롯해 관내 사회단체 회원과 면민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지역가수 축하공연, 면민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면민 화합 한마당 행사로 펼쳐졌으며 찾아가는 결핵검진 서비스, 프로필 사진촬영 서비스, 사랑의 붕어빵 제공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면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 여수 르네상스 다함께 5대 실천 시민운동 붐 조성과 섬람회 성공개최 홍보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정갑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면민들이 잠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회단체장님들과 회원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김상욱 율촌면장은 “경제․육체적 복지 못지않게 정서복지도 아주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면민이 더욱 소통하고 화합해 율촌면이 남해안 거점도시 미항 여수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