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학부모회연합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희망보성교육 시작

 

전남투데이 김성남 기자 |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용)은 4월 16일 3보향교육이음터에서 2024 보성학부모회연합회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학부모회연합회 총회에서는 보성 관내 유·초·중·고 34교 학부모회 임원 대상으로 희망보성교육을 만들어가기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2023 보성학부모회연합회 운영보고, 2024 학부모회연합회 구성·운영 안내,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였다.

 

보성교육지원청은 학부모회의 학교 참여 지원, 학부모 연수 및 교육지원, 학부모지원센터 운영, 동아리 운영 등 2024 소통과 협력의 보성 학부모회연합회 운영 방향을 안내하고 학부모 자치를 활성화하고자 심도있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5월 30일 글로컬미래교육박람회 기간 학부모회연합회 역량강화 연수를 추진하여 보성 미래교육을 학부모회와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2024 보성학부모회연합회 박정미 회장님은 “올 한해도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학교 생활 및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학부모회연합회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이야기하였다.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 권순용 교육장은 “희망 보성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2024. 보성 학부모회연합회의 시작을 축하드린다”며 “지역과(local)과 세계(global)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를 통해 의미있는 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보성의 미래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학부모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