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외식업중앙회 진도군지부, 정기총회 통해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진도군 외식업지부 위원‧회원업소 사장님들 함께 뜻 모아…100만원 전달

 

전남투데이 박기태 기자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전라남도지회 진도군지부가 최근 진도군청 대회의실에서 제4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김희수 진도군수, 김춘화 진도군의회 부의장,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진도군지부장 오혜란, 전란마도지회장 송기현, 각 시군 지부장, 대의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2024년도 주요 사업계획 승인과 음식문화개선 등 식중동 예방 실천 다짐대회를 가졌다.

 

또한 2023년 음식문화개선과 위생 등 친절서비스 향상과 지역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공로패와 표창장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는 외식업지부 회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과 외식업지부 위원과 회원업소 사장님들의 뜻을 모아 (재)진도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도군 외식업 발전과 위생수준 향상에 앞장서 준 진도군지부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진도군의 관광산업과 외식산업 연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진도군을 찾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외식업중앙회 진도군지부는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음식문화개선사업에 앞장서고 음식점 운영자와 종사자들의 권익을 대변하며 진도군 외식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