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고향사랑기부금 1억 돌파 기념 참여 이벤트 추진

금년도 81일만에 목포 고향사랑기부 모금액 1억 돌파

 

전남투데이 김호정 기자 | 목포시가 금년도 81일만에 고향사랑기부금 1억 돌파를 기념하며 참여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목표로 예비기부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기부 참여의 보람과 추가 경품 획득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고향사랑e음 누리집이나 가까운 농협을 방문해 목포시에 10만원 이상 고향사랑기부를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진행 시점부터 기부 순번이 100번째가 될 때마다 개별 통지한다.

 

이벤트는 목포 고향사랑기부 모금액 2억원 달성까지 진행되며 당첨자가 본인 SNS에 기부 인증시 3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기부자가 목포시에 고향사랑기부를 10만원하고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은 물론 추가 경품을 지급받아 총 16만원의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다.

 

시 관계자는“더욱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의 혜택과 가치를 함께 나누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목포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고향사랑기부 안내 전담반을 두고 고향사랑기부제 안내를 희망하는 개인, 기관·단체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고향사랑 홍보를 전개 중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