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여가

전남드래곤즈, 청소년 학생 1,300명과 함께한 스쿨어택!

 

전남투데이 김호정 기자 | 2024년 창단 30주년을 맞은 전남드래곤즈의 지역사회가 축구붐으로 물들고 있다.

 

전남드래곤즈는 지난 15일 지역 초, 중학교를 방문하는 ‘스쿨어택’을 진행했다. 홈경기장 인근에 있는 중마초, 중동초, 동광양중학교의 4교시 수업 시간에 잠깐 방문한 선수단은 학생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풋살경기, 피구경기 그리고 퀴즈대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점심식사 시간을 이용해 팬 사인회를 진행하여 전교생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스쿨어택에 참여한 수비수 이규혁은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기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면서 “축구장에서 선수들을 응원해 주시는 것에 보답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스쿨어택을 통해 청소년들과 자주 만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동광양중학교 이선례 교감은 “선수들이 학교를 방문하니 전교생이 떠들썩했으며 너무 좋아했다”면서 “좋은 추억을 선물해 주신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우리도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더욱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남드래곤즈는 다가오는 24일 오후 2시에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구 FA컵) 2라운드 강릉시민축구단과의 경기와 31일 오후 2시 K리그2 4라운드 천안시티FC를 상대로 홈 2연전을 준비하고 있다.

 

홈 개막전 김포를 상대로 4-0 대승을 기록한 전남은 홈 2연전에서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