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부남 광주 서을 예비후보, "김광진 예비후보의 명의도용 지지선언은 유권자 우롱하는 작태"

'윤석열 후보가 광주에서 하던 유권자를 우롱하는 작태로 선거운동에서는 해선 안되는 일' 강력 비판

 

 

전남투데이 안철우 기자 | 양부남 광주 서을 예비후보 선대본은 김광진 예비후보 명의도용 지지선언과 관련하여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성명서를 내고 “김광진 예비후보의 명의도용 지지선언은 유권자를 우롱하는 작태”라고 강력히 비판했다.

 

양부남 예비후보 선대위는 성명서에서 “명의도용 지지선언은 직전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광주시민을 우롱하기 위해 자주 하던 작태로서 선거운동에서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강력 비판했다. “본인들에게 불리한 여론을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 이끌기 위해 명의도용 지지선언 같은 가짜뉴스를 만들어 내는 것은 시민의 눈을 가리고, 여론을 호도하는 행위”라고 지적했다.

 

또, “피해자의 호소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다가 언론의 취재가 시작되자 피해자에게 해명과 사과 한마디 없이 기존 보도자료에서 참여자 성명만을 삭제한 보도자료 배포로 넘어가려 하는 김광진 예비후보 측의 모습은 유권자를 무시하는 행동이며, 청년정치인으로 보기 힘든 행태이다”라고 비판했다.

 

끝으로 양부남 예비후보 선대위는 “양부남 예비후보는 선거 끝까지 불법 선거운동 없는 오직 정책과 비전으로 당당하게 선의의 경쟁을 펼쳐 승리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