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부남 예비후보, 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및 서구노인회장 양부남 예비후보 지지선언

주택관리협회 광주지회 정책 간담회 및 양부남 예비후보 지지선언
서구노인회 안재풍 회장, “양부남 같은 강한 인물이 국회의원 되야”

 

전남투데이 안철우 기자 | 날이 갈수록 양부남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세가 확산되어 대세점을 넘어서고 있는 양상이다.

 

29일, 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와 서구 안재풍 노인회장도 양부남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양부남 국회의원 예비후보 측은 29일 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회장 서금석) 임원진 10여 명과 정책 간담회를 가졌고, 양부남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서금석 회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대한주택사관리협회의 역할과 현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부처 및 기구 구성을 비롯해 공동주택 품질 향상을 위한 현실에 맞지 않는 장기수선 충당금 제도의 개선, 주택관리사법 제정 등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이에 양부남 예비후보는 “법적·제도적 정비 등 주택관리협회의 정책 제안이 반영되고 결국 입주민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며, “저를 지지해준 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에게 매우 감사드리며, 반드시 4월 총선에서 승리하여 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회원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대한노인회 광주 서구지회 안재풍 회장은 노인회를 방문한 양부남 예비후보에 대해 그 자리에서 지지를 선언하며 “서구을에 양부남 같이 강한 인물이 국회의원이 되어야 한다. 열심히 해서 4월 총선에 꼭 당선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양부남 예비후보는 “안재풍 회장님의 지지가 많은 힘이 된 거 같다. 안회장님의 지지를 바탕으로 다음 주에 있을 경선에서 꼭 승리하고, 4월 총선에서도 꼭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