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 신규가입 이벤트 ‘여기 chak(착) 붙어라’

12월 8일까지… 신규가입 후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적립금 지급

 

전남투데이 김길룡 기자 | 여수시는 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섬섬여수페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섬섬여수페이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8일까지 섬섬여수페이 신규회원 가입 및 카드발급 후 결제한 금액이 총 10만 원 이상 회원이 이벤트 참여 후, 추첨을 통해 1만 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신규 회원가입 및 카드 발급은 지역사랑상품권 chak 앱 또는 카드 발급 대행 금융기관(71개소)에서 할 수 있다.

 

다만, 10만 원 이상 카드 사용실적은 상품권 가맹점에서 이용한 실적만 인정됨에 따라 사용하기 전에 지역상품권 chak 앱 또는 시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여부를 확인한 후 섬섬여수페이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5일 지역상품권 chak 앱을 통해 발표하고, 적립금은 20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섬섬여수페이 신규가입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며 “내년에도 지역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여수사랑상품권 활성화 시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지난 8월부터 사용자 편의성 제고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해 카드형 상품권에 대해 상시 10% 할인을 시행하고 있으며, 전담인력을 차용해 권역별 가맹점 현장등록과 회원가입 유도, 전체 가맹점 표시판 교체 등 카드형 이용 홍보와 사용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