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석유화학㈜, 여수시에 여성위생용품 후원

4일 시청 시장실서 전달식…이오식 공장장·권오봉 시장 참석
시, 공적지원 대상 아닌 여성청소년 100명에게 발송 계획


4일 이오식 삼남석유화학공장장(왼쪽)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5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전남투데이=조용choy0005@naver.com삼남석유화학가 여수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해 여성위생용품을 후원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지난 4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오식 삼남석유화학장장과 권오봉 여수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이오식 공장장은 이날 권오봉 시장에게 5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시는 여성가족부 지원사업 등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통합사례관리대상자와 복지각지대 대상자 100명에게 후원품을 발송할 계획이다. 특히 삼남석유화학 한사랑봉사단은 위생용품 포장과 발송 작업까지 참여한다.

 

대상자는 지난달 27일부터 시 사회복지과와 읍면동 주민센터, 복지 SNS행복톡톡 여수복지를 통해 접수받은 후 선정했다.

 

이오식 공장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이웃이 꼭 필요한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맞춤형 희망복지사업 등으로 따뜻함이 넘치는 여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어려운 청소년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남석유화학은 장애인 푸드트럭 후원,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 등 지역과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회공헌사업 비용은 임직원의 기부금과 기업의 매칭액으로 마련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