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 제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 개최

 

전남투데이 박세훈 기자 |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는 지난 27일 불갑산 관광지구 특설무대에서 이장 및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의 안내자로서 봉사하고 있는 이장들의 위상과 자긍심을 고취시켜 지역발전을 다지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기념식, 윷놀이, 줄다리,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영광구수 표창에는 김성중·진재숙(영광읍), 조백신·백종수(백수읍), 최희묵·최대주(홍농읍), 김군호(대마면), 이운환(묘량면), 정혜진(불갑면), 정암균(군서면), 김덕수·노세진(군남면), 임동주·이선행(염산면), 임종철·박우석(법성면), 노태훈(낙월면) 이장 17명이, 국회의원 표창에는 박길홍(영광읍) 이장 등 11명이,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전남도지부장 표창에는 이동길(홍농읍), 이순철(묘량면) 이장이,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영광함평지사장 표창에는 김귀현(영광읍)이장 등 3명이 받는 등 총 33명의 이장이 표창을 받았다. 또한 이날 한수원(주) 한빛원자력본부 천용호 본부장이 지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장영기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역의 리더로서 봉사와 헌신으로 군민들이 활짝 웃는 행복한 영광을 위해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다른 애향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 주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민선8기를 추진해 나갈 다양한 분야의 군정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따뜻한 조언, 그리고 변함없는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