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2021년 지역 무대음향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음향장비 사용 및 온라인 음악방송을 위한 전문 음향 프로그램 운영 -

 

[전남투데이 김건형기자] 강진군 전남음악창작소는 지역의 소규모 공연시설 및 교육  집회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된 음향장비의 효율적인 사용과 온라인 음악방송 송출을 위한 ‘2021년 지역 무대음향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공공기관, 종교시설 등 방송장비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양질의 교육으로 전문성을 확보하고, 음향장비에 대한 진입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유튜브로 대표되는 온라인 영상 콘텐츠에 음악을 입히고 전송하는 전문적인 음악송출 교육을 추가해 온택트 시대에 발맞춘 온라인 방송음향까지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으로 운영한다.

 

 전남음악창작소의 다양한 음향시스템을 활용한 교육을 통해 음향시스템의 기본 구성부터 다양한 악기에 대한 마이크 활용법과 모니터 스피커의 운영을 준비된 음원소스를 교육생이 직접 실습한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김바다 대표는 “이번 교육을 통한 지역 음향 담당자들에게 더욱 쉽게 음향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 받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모집기간은 7월 12일까지이며, 민간공연장, 공연단체 및 뮤지션 등 해당분야 음향예술분야 관련 종사자와 온라인 음향 콘텐츠분야에 관심있는 예술인을 대상으로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음악창작소(☎061-433-3636)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