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21대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 정의당 윤소하 의원 정책발표"

내일은 더 나은 목포를 만드는 3대 전략 8대 과제

 

 


【전남투데이 윤선애 기자】 21대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인 정의당 원내대표 윤소하 의원은  19일(목) 오전 11시 정책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내일이 더 나은 목포를 만드는 3대 전략 8대 과제.를 발표 했다.

 

 이날 윤소하 후보는  정책 발표에 앞서 “목포에서 청년운동을 시작으로 30여년간 시민운동을 해오다 4년 전 국회에 들어갔고, 들어가자마자 국정농단의 실체를 파헤치는데 모든 힘을 기울였으며, 4년간 133개 법안을 만들고,그 중 43건의 법안을 통과시켰다. 국회의원으로서 법을 만들고 제대로 된 예산을 편성하는데 열심히 뛰었다.며 제대로 된 정치개혁을 통해 국민이 원하는 정치, 국민을 닮은 국회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윤소하 후보는 .내일이 더 나은 목포를 만드는 3대 전략-8대 과제’ 중 3대 전략으로 공공의료도시 목포 미래해양도시 목포 관광거점도시 목포를 소개하고, 8대 과제에 1 목포대 의대․대학병원 설립을 잘 마무리 하겠다 고 했다. 2 수산양식 기자재 산업육성 클러스터 조성 3 친환경수산종합지원단지 확대 4 중소형 선박 수리 및 소형선박 건조 산단 조성 5 2028년 세계 섬 엑스포 유치, 다도해 섬여행 종합센터 설립 6) 4대 거점 관광도시다운 관광 인프라 구축 7 골목별 특성에 맞는 관광거리 조성, 관광 상품 개발 8 교육․생활체육 UP! 목포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제시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