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국회의원,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 지원 사격…“반드시 승리해야”

조상래 후보 선거사무소 찾아 선거 전략 논의
권향엽 “조상래 후보는 곡성 발전 이끌 적임자”

 

전남투데이 정홍균 기자 | 권향엽 국회의원이 10·16 재선거에 도전한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 총력 지원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총괄공동선대위원장에 선임된 권향엽 의원(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위원장)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곡성군을 연이어 방문하며 곡성군수 재선거 승리를 위한 적극적인 선거 지원 활동을 펼쳤다.

 

권 의원은 20일,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자 선거사무소 방문을 시작으로 21일에는 선거 전략 회의에 참석해 구체적인 지원 방안과 대책을 논의했다. 22일에는 신정훈 전남도당 총괄공동선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지역위원장)과 함께 정책 협약 대책회의에 참석했으며 이후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곡성읍 일대를 돌며 지역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권향엽 의원은 “조상래 후보는 인구소멸 고위험 지역인 곡성군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라며 “압도적인 지지로 조상래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에게 승리를 안겨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권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현안을 세심하게 살피고, 주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권향엽 의원은 목포에서 열린 ▲9·19 평양공동선언 6주년 전남 평화회의, ▲구례 2024 탄소중립 흙 살리기 박람회, ▲ 광양시장배 태권도대회 등 지역 핵심 행사에도 참석해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민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