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5월 달달한 클래스 수강생 모집

달마다 달라지는 원데이 클래스와 달콤한 리뷰이벤트

 

전남투데이 박동운 기자 | 강진군이 5월 달달한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30일 강진군에 따르면 군은 지난 1월 관내 공방을 대상으로 강사를 모집했고 5월에 5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개설 프로그램은 ▲커피볶는남자(핸드드립) ▲요리노리 주간(크림뇨끼&리코타치즈샐러드) ▲요리노리 야간(우유식빵&샌드위치) ▲달롱작(쌀쿠키만들기) ▲필라테스 A·B이다. 인원은 각 프로그램별로 5명을 모집한다.

 

3월과 4월에 접수인원이 정원을 초과해 대기자가 발생한 쿠킹 프로그램과 필라테스는 추가반을 개설했고 직장인들을 배려해 야간과 주말에도 반을 개설, 진행한다.

 

이달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강진군 교육정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5월 세 번째 주인 13일부터 18일에 해당 공방에서 운영된다.

 

5월에도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달달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강진군평생교육, #달달한클래스, #공방이름)를 포함한 게시물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고 네이버 달달한 클래스 밴드 게시판에 인증하면 강진사랑상품권 5,000원권을 주는 리뷰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달달한 클래스 수강 신청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 홈페이지시‧공고 또는 강진군 교육정보 홈페이지(평생학습-달달한 클래스)를 참고하거나, 총무과 교육교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