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형석 예비후보, 인요한-이중근 든든한 힘과 순천 도약 논의

 

전남투데이 조평훈 기자 | 국민의힘 순천광양곡성구례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형석(이하 김형석 후보)은 16일 오전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국제진료센터에서 인요한 국민의힘 전 혁신위원장을 직접 만나 순천에서의 현안사항, 특히 의대 설립 등 현실성 높은 의료복지수준의 제고방안과 함께 중앙정부 차원에서 순천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에 대한 의견교환을 하였다.

 

인요한 전 위원장은 "행정경험이 풍부한 김형석 후보가 힘 있게 중앙정부로부터 예산을 확보해서 순천 발전을 실현할 적임자"라고 환영하면서, "순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중앙정부 차원에서 같이 협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김형석 후보는 부영그룹 본사를 방문하여 이중근 회장을 예방하고 순천지역 발전을 위한 그동안의 노고와 활동에 감사를 표명하였다.

 

이에 이중근 회장은 순천을 보다 젊고 풍요로운 도시로 만들기 위한 실현가능한 개발방안에 대해 김형석 후보의 의견을 듣고 "고향인 순천 발전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할 수 있는 분야에서 김형석 후보와 최대한 협력해서 추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한편 김형석 후보는 말만이 아닌 실천을 위한 행보를 적극적으로 보이고 있으며, 재정자립도가 낮아 중앙정부의 지원이 절실한 순천과 재정과 권한을 가지고 있는 중앙정부와의 든든한 연결고리와 소통 창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