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 강진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 기탁

 

 

전남투데이 박동운 기자 |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행렬이 이어지면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주고 있다.

 

강진군에 따르면,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가 지난 14일 강진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이룸바이오는 방역 약제 제조업체로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친환경 특허기술을 이전받아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차세대 에코스타트업 선도기업이다.

 

조진형 대표는 평소에도 해남군에 장학사업기금 기탁, 광주 북구청에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등을 통해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 왔다.

 

조진형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강진을 응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강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하여 강진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이유는 강진을 사랑해주시는 분들 덕분”이라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군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강진 고향사랑기부제는 주소지가 강진군이 아닌 개인이 강진군에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세액공제 혜택(10만 원까지 전액, 초과 시 16.5%)과 30%의 답례품이 제공된다. 강진군에 기부를 희망하는 분들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와 전국 NH농협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강진군청 총무과 교육단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