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손자, 방송 중 마약투약…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

 

전남투데이 박상훈 기자 | 가족사와 ‘검은 돈’ 등 비리를 잇따라 폭로 중인 전직 대통령 전두환 씨의 손자 전우원 씨가 SNS에서 마약 투약처럼 보이는 장면을 공개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마약이라 언급한 약을 먹는 듯한 장면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전씨는 17일 새벽 5시쯤 SNS 계정을 통해 ‘마약 범죄를 자수하겠다’고 예고한 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약이라 언급한 알약 여러 알을 먹었다.

 

전씨는 몸을 부르르 떨거나 고통스럽다며 흐느끼는 등 환각 증상을 보이기도 했다. 갈수록 심각한 증상을 보이다 결국 방바닥에 쓰러졌다.

 

해당 방송은 경찰로 보이는 남성에 의해 중단됐다. 현재 폭로를 이어가던 전씨의 SNS 계정 또한 삭제된 상태다.

 

앞서 전씨는 지난 1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아버지인 전 전 대통령을 비판하고 아버지 전재용씨, 큰아버지 전재국씨, 작은아버지 전재만씨 등비리 의혹 등 가족 비리, 그리고 지인들의 마약 및성범죄 등을 폭로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아버지 전재용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아들 많이 아프다”며 “아들이 심한 우울증으로 입원 치료를 반복했고 신빙성 없는 주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신이 전두환의 손자인 점을 증명하기 위해 전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