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4회 ‘SNS 광은스타’ 공모전 성료

 

 

전남투데이 정종진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펼친 제4회 ‘SNS 광은스타’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연령이나 관심사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또는 비대면으로 제품 홍보 및 구입까지 유도하는 여러 SNS 매체의 라이브 방송 등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금융서비스 제공 외에도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시도하고,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자 지난 7월부터 4개월간 ‘SNS 광은스타’ 공모전을 펼쳤다.


‘SNS 광은스타 공모전’은 일반형과 캠페인형 두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일반형 부문은 광주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콘텐츠 ▲캠페인형 부문은 광주은행 캠페인송의 의미가 잘 전달되는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수상작은 광주은행 계정의 인스타그램(kjbank_official)과 유튜브(광주은행TV), 페이스북(kjbanksns)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 게시되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소통의 채널로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기존의 틀에 박힌 정보전달식의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의 감성에 공감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함께 소통하는 생활밀착형 금융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힘써주길 바란다”며 “특히 지역민과 고객에게 금융지원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지방은행의 한계를 뛰어넘는 디지털 소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매체로 각종 금융정보와 신상품, 행사 등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을 가까이 만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