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고3수험생 특강 참가학교 모집

컬러테라피, 패션코디네이션 등 이미지 메이킹 4개 분야 강연 및 체험 운영

 

전남투데이 한동주 기자 |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고3 수험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나를 돋보이게 하는 이미지 메이킹’의 참가학교를 오는 17~28일 모집한다.


11일 학생교육문화회관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오랜 기간 학업에 힘써 온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수능 이후,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강연 및 체험을 통해 심신 힐링 및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마련했다.


운영내용은 멋진 사회인으로서의 첫걸음으로 학생 개인별 맞춤형 이미지 메이킹에 도움이 되도록 ▲퍼스널 컬러테라피 ▲퍼스널 패션코디네이션 ▲힐링 아로마테라피 ▲시선이 머무는 네일아트 총 4개 분야를 강연 및 체험 형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퍼스널 컬러테라피·퍼스널 패션코디네이션은 대규모 강연 형식으로 참가학교에 강사를 파견해 운영한다. 또 ▲힐링 아로마테라피·시선이 머무는 네일아트는 소규모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강사파견형과 회관방문형을 병행해 운영할 예정이다.


강연 프로그램의 경우 ▲퍼스널 컬러테라피는 오는 11월22~23일, ▲퍼스널 패션코디네이션은 11월24~25일 진행한다. 체험 위주 프로그램인 ▲힐링 아로마테라피는 11월29일~12월2일, ▲시선이 머무는 네일아트는 12월6~9일 운영한다.


대상은 관내 고등학교 3학년이며 학교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누리집의 ‘평생교육-학교체험 프로그램 신청 -고3수험생 특강’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우리 회관과 호남대학교 문화예술체육대학 뷰티미용학과와 연계해 해당 분야별 전문가인 학과 교수 등을 강사로 위촉했다. 학생들이 재미있고 유익한 경험을 즐기면서도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실질적인 팁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알차게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현경식 관장은 “우리 회관의 다양한 특강을 통해 고3 수험생들이 심신 힐링과 더불어 남아있는 향후 입시 과정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