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장천을 그리다」 전시연계 도시재생대학 수강생 모집

장천동 주민과 함께 도시재생 그려요!

 

[전남투데이 박영근 기자] 순천시(시장 허석)는 종합버스터미널 일원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구역인 파랑새미술관의 개관특별전을 위해 「장천을 그리다」 전시연계 도시재생대학 수강생을 8월 3일(화)부터 8월 16일(월)까지 모집한다.

 「장천을 그리다」전시연계 도시재생대학 프로그램은 어반드로잉 교육을 통해 제작된 주민 작품을 파랑새미술관 개관특별전에 전시하여 주민들의 지역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 증대를 목적으로 한다.

 * 어반드로잉(Urban Drawing) :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 또는 여행을 간 지역을 현장에서 그리는 활동

 교육은 오는 8월 18일(수)부터 8월 27일(금)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총 4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종합버스터미널 일원 사업지구 내 거주 주민 또는 생활권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장천동 골목 드로잉 작품이 파랑새미술관 개관특별전에 전시될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순천시청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장천현장지원센터 블로그를 참고해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장천현장지원센터에 방문하거나 전자메일(jcdurban@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천현장지원센터(061-749-3608~9)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