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세계평화경제인연합 호남 ㆍ제주 출범식 개최

 

 

[전남투데이 정광남 기자] 세계평화경제인연합 호남 ㆍ제주 출범식이 천주평화연합 호남ㆍ제주지부(회잠 이상재) 주최주관으로 15일 오전 전남 여수 디오션리조트 에머랄드 A홀에서 관내 유관 경제인 9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출범식은 강광민 광주경제국장의 사회로 10시 30분에 개회, 국민의례, 내빈소개, 세계경제인연합 활동영상시청, 이상재회장의 환영사, 유광현, 이근재 공동회장의 취임사,축하케익 컷팅, 축가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상재 회장은 경제적 기술적 평준화를 통해 공생공영공의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세계평화경제인연합 호남ㆍ제주 출범식에 참석해주신데 대해 환영과 감사의 뜻을 표하고, 이후 연합활동에 경제인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력을 호소했다.

유광현 공동회장은. 취임사에서 세계평회경제인연합을 설립하신 한학자총재님의 원대한 이상과 설립 목적에 부응하는 경제인연합활동을 전개해나겠다고 피력했다.

이근재 공동회장은 지역에서 30여년간 경제인 활동을 전개해본 입장에서 본 UPF의 경제인연합 활동은 사회적 기업정신으로 세계평화를 이루어가는 경제인의 비전에 대하여 크게 공감하면서 호남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 경제인들이 연대하여 사회와 국가에 공헌하는 기업정신으로 회장직을 수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취임사를 마무리하였다.

이어서 출범을 축하하는 케익커팅 및 축가가 진행되었으며 2부로 오찬을 끝으로 출범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