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군민과 함께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전남투데이 김성남 기자 |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용)은 보성군민과 함께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3월 12일 보성초 사거리 일원에서 실시하였다.

 

보성교육지원청은 이번 캠페인에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지역민들이 3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에 참여하여, 다양한 전시 및 미래교육축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집중 홍보하였다.

 

이날 보성민관산학교육협력위원회, 보성군학부모회연합회, 경우회 및 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등이 홍보에 함께 참여하였다.

 

또한 교육지원청 홍보추진단을 구성하고 3월 한달을 집중 홍보기간으로 정하여 각종 교장(감)연찬회 및 지역 유관기관 방문 홍보, 보성 놀이한마당, 전국단위 대회 기간, 보성 다향 대축제 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보성학부모회연합회 박정미 학부모회장은 “캠페인을 통해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었고, 학부모회연합회와 함께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에 적극 협조하여,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미래교육 축제에 관심 갖고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이야기하였다.

 

이날 신학기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및 학교폭력예방 캠페인과 함께 연계하여,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하여 어린이보호구역 과속, 불법주정차 금지,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보행중 스마트폰 사용금지 등 안전수칙을 홍보하였다.

 

보성교육지원청 권순용 교육장은 “‘공생의 교육, 지속 가능한 미래’ 슬로건으로 추진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의 성공 개최와 세계적인 축제에 지역의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

 

또한,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사회가 서로 협력하여 학생이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