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안전공사, 여수시 민·관·공 협력 소외계층 ‘사랑 나눔 후원’

여수시·한국가스안전공사·대화도시가스 협력, 에너지 취약계층에 보일러 설치

 

전남투데이 김경석 기자 | 여수시는 27일 교육복지국장실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와 함께 민·관·공 협력 소외계층 사랑 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태횡 교육복지국장과 오금남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장, 김선태 여수대화도시가스 상무 등 8명이 참석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의 민관공 협력 사회공헌 플랫폼 추진에 따라 대화도시가스가 참여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가스보일러 4대를 교체․설치할 예정이다.

 

김태횡 교육복지국장은 “기업체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사회공헌활동의 창구 역할로서 민관협력의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추진해 주신 한국가스공사에 감사하다”며 “매년 동참해주신 대화도시가스에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금남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장은 “연료비 부담에 따른 취약계층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답했다.

 

또 김선태 여수대화도시가스 상무는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스안전공사의 민·관·공 협력 사회공헌 플랫폼 추진에 따라 지난 2021년에는 여수산단 입주기관 4개사, 2022년에는 16개사가 참여해 3년 동안 총 34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생활용품, 보일러 등 후원금품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