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인증 이벤트 실시

광양을 응원해주신 기부자분들을 ‘광양 K-POP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전남투데이 김석 기자 | 광양시는 광양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광양에 고향사랑 기부하고 K-POP 페스티벌 티켓 받자!’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인증 이벤트는 광양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시 세액공제와 답례품 제공 혜택 외에 제3회 광양 K-POP 페스티벌 공연 입장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2023년 1월 1일부터 광양시에 5만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에서 기부 내역 현황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폼에 등록하고, 10월 20일(K-POP 콘서트)과 10월 21일(7080·트롯 콘서트) 양일 입장권 중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기존 기부자 외 신규로 고향사랑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으로는 ‘고향사랑e음’에서, 오프라인으로 전국 NH농협을 통해 기부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입장권은 최대 2,000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 안내 후 10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민석 총무과장은 “고향사랑기부로 광양을 응원해준 기부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광양에 방문해 광양 K-POP 페스티벌도 즐기고 광양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경험하여 광양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