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 모집

 

전남투데이 임정용 기자 |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 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는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을 모집한다.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은 우리 지역의 안전한 청소년활동 환경 조성과 안전문화 인식의 확산 및 제고를 목표로 활동한다.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 운영은 두 팀으로 구성되어 안전을 주제로 운영된다. 안전홍보단으로 위촉이 됨과 동시에 활동 임원으로 위촉장이 발급되고, 기획 워크숍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이루어진다. 안전교육팀과 안전캠페인팀으로 나뉘며 안전에 관한 활동 계획을 주도적으로 수립하고 직접 운영(안전교육, 캠페인)할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자격은 17세 ~ 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 또한 간단하며 폼 링크 주소를 통한 신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다만 모집정원 초과 시 신청 동기 파악을 위한 질의 심사를 통해 3월 중 선발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안전사고, 자연재해가 자주 발생하고 있는 요즘, ‘안전’이라는 주제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의 사고 없는 청소년활동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안전홍보단 활동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기를 바란다.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 모집 관련 사항은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http://gjcenter.net/) 공지사항에 있으며, 문의는 062-234-0755로 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