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설맞이 이벤트 펼쳐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월 13일부터 31일까지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 추첨 ▲GS칼텍스 모바일쿠폰 2만 원권 추첨 ▲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추첨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업종에서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주유업종에서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 2만 원권을 제공한다.
온라인업종에서 3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한다.


전체업종에서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와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고객님의 따뜻한 설 명절 보내기에 금융혜택을 더해 드리고자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3년에도 고객님의 금융생활 가장 가까이에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