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머리 맞대

 

전남투데이 박세훈 기자 | 영광군은 지난 1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민원인의 고민을 한 층 더 가까이에서 해결하기 위한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관련 회의를 심도 있게 추진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 부서별 서무담당자, 새올·국민신문고·정보공개 업무처리 담당 직원 등 40여 명이 민원 현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위해 머리를 맞대었다.

 

회의는 ▲민원처리기간 및 이송시간 준수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시 준수사항 이행 ▲정보공개 운영 협조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 관련 자체교육 등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유기한 민원 처리 기간 단축률, 국민신문고 이송 신속도 및 민원 답변 충실도 등 전 부서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관리해나가야 할 항목에 대해 집중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영광군 관계자는 “각 부서별 중점 추진사항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모든 부서가 책임감을 가지고 보다 더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민원인이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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