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래 곡성군수후보 선거캠프, "불,탈법행위 허위사실 내용을 밝혀야"

 

전남투데이 이일우 기자 | 조상래 곡성군수후보 선거캠프에서는 지난 17일 모 언론사에서 보도된 기사에 대한 입장을 내 놓았다.

 

또, 일부 언론으로 부터 조상래후보 측 캠프관계자들이 이상철후보 측으로부터 고발을 당했냐는 황당한 질문도 받았다고 한다.

 

모 언론사의 보도 내용을 보면 “한간에 각종 불,탈법 행위가 우려되면서 최근 상대후보를 비방하는 허위사실까지 떠돌고 있는 모습”이라는 내용이 있는데 곡성군수후보는 조상래후보와 이상철후보 둘뿐이니 여기에서 말하는 ‘상대후보를 비방하는 허위사실’이라면 마치 조상래후보 측이 이상철후보를 허위사실로 비방했다는 말인데, 조상래후보 캠프에서는 이상철후보 측으로부터 고발당한 사람도 없으며 어떤 내용인지 알수가 없다는 반응이다.

 

조후보 선대위에서는 불,탈법행위와 허위사실이란 어떤 사건에 대해서 허위사실이며 어떤 사건에 대해서 불,탈법 행위라는 것인지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요즘 타지역에서 민주당이 미투사건과 공천후유증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자중하고 군민들게 죄송함을 가져야 할 판에 앞, 뒤 정확한 내용도 없이 기자들을 불러 불,탈법행위, 허위사실이란 말만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했다.

 

농민이 살아야 나라가 살고, 군민이 살아야 곡성이 산다는 의지로 출마한 조상래후보는 지금까지 그 어떤 비리도 없이 정직하게 살아왔고 앞으로도 군민만을 생각하며 길을 걸어 갈 것이라며 열의를 표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