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사회적 플랫폼 법인기업 주)커넥트 스페이스! 국제정리수납컨설턴트협회와 손 잡다!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오늘 2일 사회적 플랫폼 전문 인풀루언서 기업 주)커넥트 스페이스(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와 국제 정리수납 컨설턴트 협회(대표 김현정, 교육이사 이도민)가 취약층들의 일자리 창출을 돕기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주)커넥트 스페이스는 많은 기업 및 협회 등과의 협업으로 연결된 많은 아이템들을 전국 프리랜서 제도를 도입으로 일이 필요한 모든분들께 교육 지원과 일자리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국제 정리수납 컨설턴트 협회는 "공간정리&생전정리"를 통한 정신개조 및 일자리 창출 등 사회 혁신을 꿈꾼다는 명목하에 전국은 물론 이미 해외까지 진출한 협회로 전국 취약층들의 생활적 환경 개선을 돕고 삶의 질을 향상 시켜주기 위해 전국 지자체 등과 함께 교육 및 강사 양성, 일자리 제공 등 많은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회적 조직입니다.

취약층분들에게 선택과 기회를 드리는 자리를 만들고자 11월 3일, 4일 양일간 부산시가 주관하는 장노년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하여 홍보의 시간을 가집니다.
장소는 부산시민공원 다솜관 일대이며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참가하실꺼라 봅니다.

앞으로 많은 기업들과 협회들의 사회적 협업으로 취약층들이 웃을수 있는 밝은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