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경찰서 봉황파출소, 자율방범대 설 명절 합동 특별 공동체 참여 치안활동

 

전남투데이 김윤걸 기자 | 나주경찰서(서장 장진영) 봉황파출소는 지난 22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안전한 일상을 위해 봉황파출소와 봉황면 남녀 자율방범대가 공동체 참여 치안활동으로 설 연휴기간 음주운전 금지 등 교통사고 예방 홍보 및 범죄예방 합동 순찰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범죄예방 순찰 및 홍보활동은 치안 동반자인 봉황면 남녀 자율 방범대 소속 회원들의 의미있는 참여 치안 활동으로 솔선수범해 진행됐다.

 

'음주운전 안하기, 안전모・안전띠 착용하기 등 선진교통문화 준수는 봉황면민의 품격입니다'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한 주민들에게 자긍심을 주며 함께한 활동이었다. 또한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가시적인 공동체 치안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음주운전 금지 등 교통사고 예방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봉황파출소장(경감 김주섭)은 “지역의 사회단체 일원으로 봉황면 자율방범대의 솔선수범과 폭넓은 홍보활동으로 귀성객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음주운전으로부터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안전을 넘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주민이 평온한 일상을 누리는 건강한 봉황면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