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상의, 조종래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초청 기업애로 현장 소통 간담회 개최

 

전남투데이 김보성 기자 | 목포상공회의소는 지난 29일 샹그리아비치호텔에서 조종래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초청해 상공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목포상의 정현택 회장과 상공의원, 조종래 청장과 간부진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종래 청장이 직접 중소기업 지원정책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 기업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정현택 회장은 “대내외적인 어려운 현실속에서 우리 기업인들은 꿋꿋이 이겨내며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청장님을 모시고 지역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좋은 말씀을 들을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간담회를 계기로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목포상의간 유대가 돈독해 지고 밀접히 협력하여 함께 성장 발전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고 첨언했다.

 

이에 조종래 청장은“오늘 간담회를 통해 중소기업의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활력회복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목포상의는 매월 관내 주요기관장을 초청해 상공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회원사 기업경영애로 해소, 지역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눔으로써 유관기관과의 유대강화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