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예비후보, 내달 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오는 2월 3일 오후 2시, 목포시 상동 포르모큐브 내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예정
전반기 국회의장 지낸 민주당 박병석 의원 · 홍익표 원내대표 · 유은혜 전 부총리 참석 계획
김원이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단결된 힘 모아 정권교체 염원에 보답할 것”

 

전남투데이 김호정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내달 3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총선 대비에 나선다.

 

개소식은 상동에 위치한 김원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현장에서 열린다. 개소식에는 제21대 국회 전반기 국회의장을 지낸 더불어민주당 박병석 국회의원(6선·대전 서구갑)과 홍익표 원내대표(3선·서울 중·성동구갑), 유은혜 전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등 더불어민주당 현직 국회의원 및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의원과 목포시의원 등도 참석한다.

 

개소식은 ▲내빈 현장축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및 주요인사 영상축사 ▲현직 국회의원 영상축사 ▲김원이 예비후보 인사말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원이 예비후보는 “지난 총선 출마 당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지 못해 이번 행사가 더욱 뜻깊다. 개소식을 통해 이재명 당대표를 중심으로 더불어민주당의 단결된 힘을 모아, 중단없는 목포발전과 함께 정권교체를 이루라는 목포시민의 염원에 반드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