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溫택트 순천 희망토크’로 시민과 온라인 소통

12월 21일 온라인을 통해 시민과 대화 새로운 시도

 

 


【전남투데이 박영근 기자】순천시(시장 허석)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나누는 ‘2020 溫택트 순천 희망토크’를 오는 21일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희망토크는 코로나로 고단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시민들의 변화된 일상을 통해 위기극복 아이디어를 나누고, 순천시정 발전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 위한 자리로 ‘with코로나, 오늘을 위로하고 내일의 희망을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시대 새로운 소통방식인 화상대화 프로그램(Zoom)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순천시 공식 유튜브 계정으로 생중계함으로써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순간순간 위기 때 마다 우리 순천시가 빠르게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 덕분이다”며, “시정발전과 위기극복을 위해 시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지혜를 모으는 진솔한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온택트 희망토크는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0일까지 온라인(http://naver.me/xSjTKC3P) 및 전화(061-749-5628)로 신청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