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전남투데이 이현승 기자 | 장성경찰서(서장 배상진)는 지난 25일 경찰서 3층 백양마루에서 서장 및 각 과장 등 지휘부와 경찰발전협의회 회장 및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찰발전협의회장 이・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는데, 전임 강대휘 회장을 뒤이어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정귀우 회장은 “경찰협력단체로서 경찰의 동반자가 돼 범죄예방, 치안업무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맡은바 직분에 충실할 것이라며 안전하고 행복한 장성 만들기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이・취임식에서는 감사패와 공로패 증정과 함께 2025년 장성경찰서 주요 추진업무계획 소개 및 장성경찰과 경찰발전협의회의 협력 치안 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도 진행됐다.

 

배상진 장성경찰서장은 “재임 기간동안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열정을 다해주신 이임 강대휘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취임하시는 정귀우 회장님께서도 지역주민과 경찰의 가교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위해 변함없는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장성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는 경찰의 치안정책 수립 및 행정업무 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항의 제언 및 소외계층 위문 봉사 등 장성경찰서와 함께 다양한 지역사회 협력치안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