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서부새마을금고,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온기 더하다

새마을지도자여수시협의회 및 여수시새마을부녀회에 총 400만원 기부금 전달

 

전남투데이 김길룡 기자 | 여수 지역사회 발전에 꾸준히 공헌해 온 여수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정길용)가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 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했다.

 

지난 16일, 여수서부새마을금고는 새마을지도자여수시협의회(회장 이기전)와 여수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희)에 각각 200만원씩, 총 4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2021년부터 4년째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기부금 전달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여수서부새마을금고의 나눔 경영 일환으로 추진되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정길용 이사장은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마을지도자여수시협의회와 여수시새마을부녀회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여수서부새마을금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소중한 기부금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