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 패밀리데이 성료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특별한 순간

 

전남투데이 조평훈 기자 | 순천시는 지난 13일 순천시 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 패밀리데이’를 개최하며, 청소년과 가족, 강사, 지원협의회 위원 등 약 1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한 해 동안의 성과를 축하하고, 가족과의 소통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의 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 작품 전시 ▲우수 청소년 표창 ▲가족 문화 체험 “시나몬 캔들 · 캐릭터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 간의 협력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방과후아카데미 활동을 통해 우리 아이가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감동적이었다”, “가족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서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순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한 해 동안 보여준 노력과 열정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청소년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관련 문의는 순천시 청소년문화의집으로 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