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투데이 천세두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는 22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대민 접점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민원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상하수도본부 상하수도본부의 긍정적인 서비스 이미지를 구축하고, 도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내용으로는 △서비스의 핵심 요소 찾기 △서비스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기법 △고객 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민원 해결 전략 등이다.
교육 강사로는 120 만덕콜센터 오선애 센터장을 초청해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이 진행됐다.
좌재봉 제주도 상하수도본부장은 “서비스는 단순한 직무가 아니라, 도민과의 신뢰를 쌓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보다 전문적이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자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