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투데이 박종삼 기자] 라이온스, 여수 MBC 청소년 봉사상 기금 마련을 위한 355-B3(전남동부)지구 (총재 조영일L.) 제16회 총재배 친선 골프대회가 지난 2018년 9월 10일 골프존 카운티 순천에서 골프동호위원회(위원장 김정호L.)의 주관으로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동호회 활성화 및 클럽간 우호증진과 회원간 친목도모를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조영일 총재, 김종복 직전총재, 이순기 지구제1부총재, 박옥천 355 복합지구 전의장, 임덕기 전총재, 전상선 전총재, 양재원 전총재, 김용호 전총재, 박장실 전총재, 추진위원장 김정호 골프동호위원장과 300여명의 라이온 및 라이온 가족이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금 모금에 동참하여 봉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재단의 시타로 시작된 이번 대회는 라이온스, 여수 MBC 청소년 봉사상 기금 1,700만원을 마련하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해 온 청소년들에게 시상을 통해 전달하게 된다.
또한 이날 경기는 클럽 대항전과 개인대항, 선수조, 시니어팀, A팀, B팀, 여성팀으로 편성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클럽 우승은 순천큰줄기라이온스클럽이 차지하였고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푸짐한 상품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경품을 사례하며 만찬행사를 성공적으로 종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