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쿠팡의 물류를 총괄하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대표이사 노트먼조셉네이든)은 지난 6월 7일부터 오는 6월 20일까지 하반기 물류센터의 현장운영을 책임지는 Team Captain(현장관리자) 채용을 국가보훈처 제대군인지원센터에 의뢰하여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채용은 경기도 안성시, 고양시, 광주시, 안산시, 오산시, 용인시, 평택시, 시흥시, 이천시, 화성시, 경남 양산시, 창원시, 김해시, 경북 칠곡군 등 21개소 물류센터에 Team Captain(현장관리자)을 증원하는 채용으로 지원자격은 군전역간부(장교, 부사관)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6월 17일 오후 2시에는 사전 신청을 한 70여 명의 제대군인 구직자를 대상으로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병행할 예정이다.
국가보훈처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성춘)은 제대군인 일자리창출과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와 2020년 10월 28일 업무협약을 맺고 꾸준히 협력하고 있다.
미래를 선도하는 물류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군 전역간부의 경우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vnet.go.kr) 채용공고를 자세히 참조 바라며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7월 5일에 입사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