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투데이 김성남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또만나요! (CU Again~)’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2천좌에 CU편의점 쿠폰 5천원권을 지급한다. 쿠폰은 대상 상품별 1매, 개인당 최대 총 6매까지이며, 응모는 필수사항이다.
먼저, 2023년 5월 22일 기준으로 이벤트 상품 미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상품을 신규 가입 시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펀드(가입금액 10만 원 이상) ▲개인IRP(가입금액 10만 원 이상) ▲외화적금(정액식, 6개월 이상, 미화 100불 이상) ▲외화예금(6개월 이상, 미화 1,000불 이상) ▲일임형ISA(가입금액 10만 원 이상)이 있다.
다음으로,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개설된 신용카드 보유 고객 중 2022년 5월1일부터 2023년 05월 22일 기간 동안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고, 이벤트 기간 내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쿠폰을 지급한다.
경품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전월(1일~말일)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 시, 익월 10일에 휴대폰번호로 발송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만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지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이어 비대면 채널로 다양한 상품을 가입해 주시는 고객님을 위해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가까이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